인사말
신반포2차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조합
우리의 목표는 딱 하나입니다.
"조합원의 이익과 명품 아파트를 만들어 성공한 재건축의 신화를 창조하는 일입니다."
■ 조합장 인사말 ■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합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장 김영일입니다.신반포 2차 아파트는 2024년 12월1일 현대건설㈜을 사업파트너로 선정하였습니다.
76.09%의 참석률과 93.8%의 찬성률은 서울시 정비사업에 있어서 그 사례를 찾아보기 힘든 결과로, 신반포2차아파트 조합원님들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제 돛을 펼쳐 조합원님들께서 만들어 주신 바람을 타고 항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배를 고치고 만들어 돛을 올리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마음을 다치고 아픈 시간들이 반복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았고 우리 재건축 항해의 가장 큰 동력인 시공자를 선정하는 총회를 개최하였음에 마음 한 켠으로 자랑스러움을 느낍니다.
또한 조합장으로서 버티고 노력했던 4년이라는 시간이, 결코 헛된 시간이 아니었음을 24년 12월 1일 총회에서 조합원님들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총회장에서 울컥했던 저의 눈물은 조합원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며, 재건축 성공을 향한 다짐이기도 합니다

재건축이라는 정비사업은 단계별 절차법에 따르는 지난한 과정의 사업으로 기대만큼 쉽고 빠르게 진행하기는 어렵습니다. 정부의 정치적 상황에 큰 영향을 받기도 하고 시청과 구청의 담당자 한 명만 바뀌어도 그 과정과 시간이 갑절로 늘어나기도 합니다.
우리 아파트 재건축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고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이 많이 있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지금처럼 믿음주시면 상황과 여건에 맞는 전략으로 빠르게 재건축을 성공시키겠습니다.
존경하는 신반포2차아파트 조합원님 여러분
12월의 추운 날씨에도, 먼 거리를 걸어 총회장에 직접 참석해주신 마음과 그 오랜 기다림을 이해하고 마음속 깊이 기억 할 것입니다.
그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길을 찾아 해결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뜻을 따라 반드시 신반포 2 차아파트 재건축을 성공시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2월 20일